통영교육지원청-청렴 오예! 추진단 및 청렴 허브 오예! TF 실시

▲ 통영교육지원청은 지난 4일 3층 회의실에서 통영 교육 청렴도 향상을 위한 '2019년 제2차 청렴 오예! 추진단 회의 및 청렴 허브 오예! TF 업무 협의회'를 실시했다.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박혜숙)은 지난 4일 통영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 통영 교육 청렴도 향상을 위한 ‘2019년 제2차 청렴 오예! 추진단 회의 및 청렴 허브 오예! TF 업무 협의회’를 통영교육지원청 부서장 및 소속직원, 그리고 학교 교직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했다.

오늘 협의회는 통영교육지원청 반부패 청렴 정책 추진의 효율성과 부패 취약분야 청렴도 향상을 꾀하기 위해 청렴 추진단과 청렴 허브 TF팀이 연계해 합동으로 실시했다.

청렴 추진단과 TF팀은 2019년도 통영교육지원청 청렴 시책에 따른 그간의 추진 실적을 평가하고 추진 과정에 따른 문제점과 어려움을 함께 공유해 이에 대한 개선방안을 모색했고 부패 취약 분야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하는 자리가 됐다.

또한, 이 자리에서 일선 학교의 청렴도 향상을 꾀할 수 있는 여러 방안을 협의했고 2019년 남은 기간동안 통영교육의 청렴도 향상을 위해 반부패 청렴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자고 청렴 추진단과 TF팀은 다짐했다.

청렴 오예! 추진단과 청렴 허브 오예! TF팀은 통영교육지원청 청렴도 향상을 위해 구성된 팀으로 각종 청렴정책 수립과 부패 취약분야 청렴도 향상을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