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설맞이 농·특산물 특판행사 개최

함안군은 설을 맞아 지난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15일간 우수 농·특산물 특판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 ‘함안몰’에서는 17일~28일까지 최대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입점 품목 10%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총 주문 금액의 20% 할인 쿠폰을 발행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함안몰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특판 행사가 진행된다. 고속도로 칠서휴게소 내 함안군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21일~31일까지 품목별 10% 특별할인 행사를 한다.

군은 적극적인 설맞이 농·특산물 홍보 마케팅을 위해 청정 함안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선정하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설 선물세트 팸플릿을 제작해 함안 향우회와 기업체, 기관·단체 및 로컬푸드 직매장에 배포했다.

이번에 제작된 팸플릿에는 곶감, 수박, 잡곡, 전통발효식품, 표고 선물세트, 불빵, 축산물 등 다양한 함안 명품 농·특산물이 소개됐다.

더불어 지난해 11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함안몰’에서는 농·축산물, 가공식품, 수공예품 등 함안군에서 생산된 여러 가지 상품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특판 행사를 통해 함안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함안몰에서는 우리 군의 우수한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