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제16회 진주시배구협회장배 남녀배구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9/07/28 [17:29]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제16회 진주시배구협회장배 남녀배구대회가 지난 27일 진주실내체육관 등에서 열렸다


제16회 진주시배구협회장배 남녀배구대회가 지난 27일 진주실내체육관과 상평생활체육관에서 배구동호인과 배구협회 임원 등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진주시배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진주시, 진주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배구의 저변 확대와 진주시 배구의 위상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개회식에서는 배구 발전과 생활체육활성화에 기여한 이철조 진주시배구협회 이사에게 진주시장 감사패를 수여했다.


경기는 국민생활체육 9인제 배구경기 규칙을 준용해 남자부, 여자부, 시니어부(혼성)로 나뉘어 치러졌고, 경기결과에 따라 남녀부 1, 2, 3위와 시니어부 1, 2, 3위, 남녀 최우수 선수에게 트로피와 상품이 주어졌다.


조규일 시장은 “배구 명문도시인 우리 시에서 꾸준히 대회가 개최되고 활성화가 이뤄지는 것에는 동호인들의 열정과 참여가 큰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시에서도 배구가 더욱 친숙한 생활체육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