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BNK경은,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 당첨자 시상
기사입력: 2019/09/16 [16:40]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BNK경남은행 해운대지점 안동건 영업점장(왼쪽)이 1등 당첨자에게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 증서'를 전달,

 

 

BNK경남은행은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고 16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함께 성장해 온 감동 스토리를 작성해 접수한 고객 가운데 1등에 당첨된 양지영(56,여) 씨를 부산 해운대지점으로 초청해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 증서'를 전달했다.


또 2등 3등에게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 4등 5등까지 백화점상품권 20만원권을 지급했다.


1등에 당첨된 양지영 씨는 우연히 발견한 BNK경남은행 통장을 소재로 가난한 환경 속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생활한 사연을 보냈다.


양지영 씨는 "어려운 시기에 차곡차곡 쌓이는 돈이 BNK경남은행 통장에 기록될 때마다 희망을 그리며 살았다. 그 당시 BNK경남은행 통장은 나에게 큰 위로가 되는 보물상자였다“며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된 것도 기쁘지만 과거를 회상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 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마케팅추진부 이강원 부장은 “BNK경남은행과 함께 성장해 온 감동 사연은 50년을 맞는 BNK경남은행에게 소중한 자료들”이라며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에 참여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드리는 은행이 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전병칠 기자 전병칠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