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사천바다케이블카, 9월 가을 여행주간 할인 이벤트
추석 연휴 기간 총 1만2147명 탑승 '인기만점'
기사입력: 2019/09/17 [15:31]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오는 29일까지 케이블카 탑승요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천바다케이블카가 ‘2019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케이블카 탑승요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난 12일부터 29일까지 18일간 이어진다. 할인 이벤트는 개인 고객에 한하며(일반캐빈 대인 1만4천 원/소인 1만1천 원, 크리스탈캐빈 대인 1만9천 원/소인 1만6천 원) 기존 요금보다 각 1천 원이 할인된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박태정 이사장은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 번 방문했던 고객들이 가족이나 지인들을 직접 대동해 2~3번 재방문 할 정도로 여행 만족도가 높다”며 “아직 케이블카를 타지 못한 분들은 이번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사천시에 오셔서 케이블카도 타고, 시원한 옥빛바다와 함께 싱그러운 푸른 숲을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지난 추석 연휴기간 중 휴장일인 13일을 제외한 3일 동안 총 1만2147명이 탑승할 정도로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사천시를 넘어 남해안의 랜드마크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