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방자치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성진 위원장, 고성군 아너소사이어티 5번째 주인공 되다
기사입력: 2019/12/12 [14:29]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고성군은 고성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성진 위원장(사진, 우측 2번째)이 지난 11일 고성군청 군수실에서 백두현 군수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철수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고성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성진 위원장(사진, 우측 2번째)이 지난 11일 고성군청 군수실에서 백두현 군수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철수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김성진 위원장은 ‘고성군 아너소사이어티’ 5번째 주인공이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기부문화의 성숙을 이끌어 사회공동체 발전을 도모하는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이다.


김성진 위원장은 현재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사)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으로 활동하며 평소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어려운 군민들을 위한 서슴없는 기부활동, 고성군교육발전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성진 위원장은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우리 주위 소외 이웃들과 늘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이 또 다른 기부의 새로운 출발점이라 생각하고 함께하는 고성군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이상규 기자 이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