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
하동교육청 Wee센터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이 신나요'
아버지와의 관계성 향상 위한 ‘아빠와 함께 뚝딱뚝딱’ 겨울방학 프로그램
기사입력: 2020/01/14 [11:24]
이명석 기자 이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하동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지난 11일 아이들과 아버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아빠와 함께 뚝딱뚝딱’ 겨울방학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하동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지난 11일 아이들과 아버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아빠와 함께 뚝딱뚝딱’ 겨울방학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운영은 하동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과 관내 금오산랜드에서 관내 초등학생 4,5,6학년 학생과 아버지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번 ‘아빠와 함께 뚝딱뚝딱’ 프로그램은 목공전문강사와 진행되는 목공교실 체험으로 심리적 안정과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 협동해 선반을 만드는 과정을 같이 경험함으로써 유대감과 성취감을 고양하는 계기가 됐다.


이어서 눈썰매장을 방문해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 썰매를 타면서 직장생활로 바쁜 아버지와 학업생활로 힘든 자녀의 소통과 친밀감을 키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아버지는 “자녀와 같이 있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아이와 추억을 하나 더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돼 좋았고 앞으로 이런 프로그램이 있으면 언제나 참여하겠다”고 의사를 밝혔다.


Wee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의 건강한 성장과 정서적 교류를 돕고 가족관계의 긍정적인 발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명석 기자 이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