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통영시, 통영관광기념품 공모전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 통영을 담은 관광기념품
기사입력: 2020/06/02 [15:10]
김갑조 기자 김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통영시가 ‘2020 통영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통영시가 관광통영을 특색 있게 표현할 ‘2020 통영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통영을 대표하는 특색 있고 차별화된 우수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개인과 업체, 지역 제한 없이 만19세 이상 전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통영의 독창적인 특성을 잘 드러낼 뿐만 아니라 연령대별로 여행하면서 간직하고 선물할만한 소품 위주의 관광기념품을 공모대상으로 한다.


공고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며, 접수는 통영시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해 8월 26일부터 8월 28일까지 방문 및 우편(통영시 통영해안로 515, 통영시청 관광과, 8월 28일 오후 6시 도착분까지 유효)을 통해 서류 및 실물을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작품에 대해 심사를 거쳐 대상 1점, 금상 1점, 은상 3점, 장려상 5점, 총 10작품을 선정하고 상장과 함께 총 9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통영시가 참여하는 여행박람회, 로드 마케팅 등 관광홍보 마케팅에 전시 및 활용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백철기 관광과장은 “이번 공모전이 개인과 업체의 기념품 개발의욕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통영을 상징하는 실용적이고 우수한 관광기념품이 많이 출품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조 기자 김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