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진주시 전통시장 추석맞이 고객사랑 이벤트 개최
22·23일, 진주시상인연합회 소속 9개 전통시장 동시 진행
기사입력: 2020/09/17 [18:33]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추석명절을 맞아 진주시 관내 주요 전통시장에서 추석맞이 고객사랑 이벤트인 세일·경품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진주시상인연합회 소속 9개 전통시장(중앙시장, 자유시장, 논개시장, 청과시장, 동성상가, 동부시장, 천전시장, 로데오 거리상점가, 지하도상가)에서 동시에 실시하며, 관내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추석맞이 고객사랑 세일 행사는 참여를 희망한 일부 매장에서만 실시하며 품목별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키친타월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수령 방법은 상품 구매자가 직접 영수증을 지참해 해당 시장 상인회 사무실 또는 지정 장소를 방문하면 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진주시상인연합회 차성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속되는 경기불황과 최근 경제상황의 변동으로 모두가 어렵고 힘들지만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찾아 어려운 시기에 힘을 보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상인회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방문객이 감소하면서 자체적으로 손소독제 배치, 매일 자체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시장을 찾는 시민과 상인들에게 감염병 예방 수칙을 홍보하는 등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