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웃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이웃
㈜수성엔지니어링 창원대에 장학기금 5000만원 기탁약정식
“인재들이 지역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지원”
기사입력: 2020/10/22 [16:28]
구성완 기자 구성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창원대학교 대학본부서 ‘(주)수성엔지니어링 대학발전기금 기탁약정식’이 열리고 있다. 



㈜수성엔지니어링이 지난 21일 창원대학교 대학본부에서 대학발전기금 기탁약정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약정식은 창원대학교 이호영 총장과 이재현 연구산학부총장, 김종철 대학발전협력원장, 서규태 공과대학장, 토목환경화공융합공학부 어석홍 교수, 이흥규 교수, ㈜수성엔지니어링 박미례 대표이사, 강병윤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수성엔지니어링은 5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기로 했다.

 

박미례 ㈜수성엔지니어링 대표이사는 “105만 메가시티 창원의 유일한 국립대학교인 창원대학교에서 양성하는 인재들이 지역 발전을 선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산학협력에도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호영 창원대학교 총장은 “코로나19의 여파 등으로 경제여건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견실한 경영을 통해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인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 그 뜻에 맞게 지역과 국가의 성장에 기여하는 인재를 키우고 국립대학교의 공공성·책무성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수성엔지니어링은 창원 본사와 서울지사를 두고 있으며, 설계와 건설사업관리, 시공 등을 사업분야로 하는 엔지니어링 기업체이다. 

구성완 기자 구성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