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경남FC·경남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활성화 업무협약
기사입력: 2020/10/22 [15:57]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경남FC가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 경남소상공인연합회(이하 경소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5일 경남FC 사무국에서 체결한 업무 협약식에는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 경소연 양대복 회장, 차신희 상임부회장, 이혜숙 정책홍보팀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기존 경소연과 체결한 ‘경소연 회원증’ 소지자에게 경남FC 경기 관람 할인 정책과 더불어 올해부터 경남FC가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는 레드파트너에 ‘경소연’ 회원들이 적극 가입을 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레드파트너’를 통해 소상공인 활성화와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관련 지원도 함께 해 안전한 가게 이미지에도 기여하기로 했다.

 

또한 경남FC와 경소연은 홈 경기시 소상공인 프리마켓 같은 행사로 관람자들의 편의 및 재미를 줄 수 있는 활동을 위한 협의도 차후 진행하기로 했다. 

 

양대복 경소연 회장은 “먼저 경남FC가 소상공인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활성화에 힘써 주신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경소연도 경남FC가 운영 중인 ‘레드파트너’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경남FC가 도민들에게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업무협약 소감을 밝혔다. 

 

박진관 경남FC 대표이사는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경소연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올 시즌 경남FC는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레드파트너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상공인을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경남FC는 온·오프라인 통해 도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