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진주시민축구단에 지역축구발전 기관 후원 이어져
NH농협은행 진주지부·BNK경남은행·㈜화인바이오 금품 기탁
기사입력: 2020/10/29 [18:05]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진주시민축구단에 후원금품 기탁식 이후 기념촬영(왼쪽에서 세 번째 권성덕 진주시민축구단이사회 회장, 네 번째 조규일 구단주)



지역사회 축구발전을 위해 금융기관 및 기업의 관심과 성원이 최근 호성적으로 보답하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으로 이어지고 있다.

 

NH농협은행 진주시지부와 BNK경남은행, ㈜화인바이오가 29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진주시민축구단에 후원금품을 기탁했다.

 

이날 NH농협은행 진주시지부가 5000만 원, BNK경남은행이 20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고, ㈜화인바이오는 진주시민축구단에 매년 생수 2만 병을 기탁한다고 밝혀 축구단 발전에 도움을 줬다. 

 

후원기업 관계자는 “진주시민축구단 창단을 기쁘게 생각하며 후원금이 지역축구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진주시민축구단 구단주인 조규일 시장은 “우리 구단을 위해 귀중한 손길을 보태주신 NH농협은행, BNK경남은행, ㈜화인바이오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진주시민축구단은 축구 명문도시 진주의 위상에 걸맞게 지역의 축구 발전을 위해 시민들이 화합하고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지정기부금단체로 지정돼 후원금 세제혜택이 가능하며 후원문의는 재단법인 진주시민축구단으로 하면 된다.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