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국립진주박물관 “설맞이 체험꾸러미 사전신청하세요”
25∼27일, 박물관 누리집에서 신청…300가족 추첨 배송
기사입력: 2021/01/21 [12:57]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국립진주박물관 설맞이 체험꾸러미


국립진주박물관은 설맞이 행사의 일환으로 비대면 프로그램인 ‘체험꾸러미 배송’을 마련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박물관 누리집에서 꾸러미 배송을 위한 사전신청을 받는다.

 

이번 박물관 설맞이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자 박물관 휴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설 연휴를 앞두고도 개관 여부가 불투명함에 따라, 관람객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박물관 행사와 함께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대면 행사와 비대면 행사를 병행하는 형태로 준비했다.

 

그 중 비대면 프로그램의 하나인 ‘체험꾸러미 배송’은 설 연휴 전에 꾸러미를 받아볼 수 있도록 사전신청을 받는다. 신청기간은 25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후 5시까지며, 박물관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3일간의 신청 접수 완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가족에게 체험꾸러미가 배송된다.

 

체험물품은 어린이들이 색칠해서 꾸밀 수 있는 2021년도 벽걸이형 컬러링 달력과 온 가족이 즐겁게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윷놀이세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3월 7일까지 전시 예정인 ‘오희문의 난중일기 ‘쇄미록’ - 그래도 삶은 계속된다’ 특별전의 리플릿과 연계 제작물품인 다이어리꾸미기 스티커도 동봉된다.

 

진주박물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들고 지치는 요즘 박물관 행사와 함께 잠시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국립진주박물관 누리집을 참조하거나 기획운영과로 문의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