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웃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리이웃
거창읍 취약계층 가구에 위문품 기탁
쌀, 라면, 상품권 등 다양한 종류의 성품 전달
기사입력: 2021/09/23 [18:03]
손재호 기자 손재호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거창읍이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가구 등 1600여세대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거창군 거창읍(읍장 유태정)이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홀몸어르신, 장애인 가구 등 1600여 세대에 쌀, 라면, 상품권 등 다양한 종류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읍은 군 위문품을 비롯해 거창군산림조합에서 사랑 나눔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 거창농협의 4kg 쌀 20포, 거창사과원예농협 4kg 20포,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꾸러미 20세트,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 쌀 4kg 20포,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식료품 꾸러미 15세트, 엉클팜 마스크 2만장 등의 후원물품 등을 어려운 가정에 제공함으로써 따뜻한 추석 명절을 맞이했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19로 더 힘들고 외로움을 느낄 수 있어 공공과 민간, 지역사회에서 함께 나누는 명절이 되고자 각 마을 이장, 공무원, 거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각 가정을 방문해 비대면과 대면으로 전달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노력과 정성을 기울였다.


유태정 거창읍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십시일반 자신들이 가진 것들을 이웃을 위해 베풀고,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거창읍 지역사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더불어 생활하는 거창읍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해소, 체감하는 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재호 기자 손재호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