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경남FC ‘경남Dreamer 2기’ 10개월간 활동 수료
기사입력: 2021/11/29 [15:07]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경남FC가 2021 경남FC 대학생 운영단 ‘경남Dreamer 2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지난 26일 경남FC 서포티움에서 열린 경남Dreamer 2기 수료식은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와 대학생 운영단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보고 및 수료증 전달 시간을 가졌다. 

 

경남Dreamer는 올해 2월, 경남FC를 사랑하는 경남 도내 대학생을 선발했다. 홈경기 이벤트 기획과 마케팅 지원을 담당하는 마케팅 분야와 홈경기 콘텐츠 기획과 미디어 지원을 담당하는 미디어 분야로 나눠 활동을 진행했다.

 

구단 홈경기 관련 활동 이외에도 경남FC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직접 제시하고, 구단 실무자의 피드백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구단 실무 탐색 관련 교육 이수를 통해 K리그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다. 

 

경남Dreamer 2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문정현 드리머는 “스포츠에 대한 대외활동 경험이 적었던 제게 경남Dreamer 활동을 매우 값진 시간이었다”며 “구단 홍보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기획 및 제작을 경험하면서 K리그 구단에서 어떤 능력이 필요한 지, 어떤 과정을 거쳐 업무가 진행되는지 알 수 있었다. 경남Dreamer는 스포츠 진로를 꿈꾸는 제게 큰 배움을 안겨줬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남Dream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경남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경남도민 및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유용식 기자 유용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