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양산사랑카드·배달양산 연말까지 할인이벤트 계속
기사입력: 2021/11/29 [18:12]
송영복 기자 송영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12월 포인트 지급한도액 50만원…예산소진시 포인트혜택 조기 종료
배달양산 홍보캠페인(12월 9~10일), 초성퀴즈 쿠폰이벤트

 

양산시가 침체된 골목상권 중심으로 경기회복을 위해 운영 중인 양산사랑카드와 배달양산의 할인이벤트를 2021년 마지막 예산 소진 시까지 계속 진행한다.


우선 12월 양산사랑카드 포인트 지급 한도액은 50만 원까지로, 포인트는 최대 5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70만 원 한도 상향으로 190억 원의 초과발행실적을 보임에 따라 12월에는 예산이 조기 소진될 경우 포인트 혜택은 종료된다.


또한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 증가 추세에 있어 외식을 꺼리는 집콕러를 위해 배달양산에서는 12월 이벤트로 초성퀴즈 이벤트를 2차례 진행하고, 출시이후 11월 말까지 주문금액 많은 20명을 2021년 배달양산 VVIP로 선정해 2만 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양산 최애(愛) 시민들에게는 매월 주문횟수로 산정한 등급에 따라 최대 10장의 할인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시와 운영사(코나아이)는 배달양산 이용 활성화를 위해 12월 9일부터 이틀간 이마트 등에서 캠페인도 펼친다는 계획이다.


배달양산으로 사용하고 있는 한 가맹점주는 “가입비도 없고, 중개수수료도 시에서 지원해주고 있어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배달앱 사용도 편리할 뿐 아니라 배달대행사와의 연동도 잘 되고 있고, 시에서 매월 쿠폰도 제공해 주고 있어 주문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김미순 일자리경제과장은 “양산사랑카드 연말 예산 소진시 포인트 지급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양산에서 배달주문은 꼭 배달양산으로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송영복 기자 송영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