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
국민의힘 김경숙 사천시의원 후보, 사천 라선거구 출마 선언
기사입력: 2022/05/12 [16:47]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재선 도전을 선언한 국민의힘 김경숙 사천시의원 후보    


국민의힘 김경숙 사천시의원 후보는 12일 오전 사천시청 브리핑룸을 찾아 기자회견을 열고 사천시 라선거구(선구, 동서, 남양, 동서금동) 2-나 후보로 출마한다고 공식 선언했다.

 

김경숙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시의원의 사명감을 갖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민원 현장을 발로 뛰었다.현장을 찾아 스스로 의제를 발굴하고 제 자신이 직접 보고서와 5분 발언 등 시정질문을 작성하며 연구하는 의원이 되고자 열심히 노력했다. 그래서 지난 4년간의 사천시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을 기반으로 다시 한 번 재선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와 시민들의 살림살이가 걱정되는 요즘,우리들의 살림살이 걱정을 함께하는 삼천포의 유일한 여성 시의원 후보임을 강조했다.

 

그리고 “‘시민의 참 대변자,시민의 참 일꾼’ 슬로건을 내걸며 ‘명량대첩’의 이순신이라는 이름을 빌려 다가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피 끓는 심정으로 최선을 다해 저의 정치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승리의 주인공이 되겠다”고 역설했다.

 

이어 그는 사천시 라선거구(선구,동서,남양,동서금동)지역 발전을 위한 공약도 발표했다. 즉 △줄어드는 동지역의 인구 유입을 위해 유치가 결정된 ‘항공우주청’ 삼천포 지역 유치 △섬과 섬을 잇는 ‘무지개빛출렁다리’ 조기 착공과 해양역사박물관 건립 및 각종 위험에 노출돼 있는 새벽어시장 현대화 추진 △삼천포 초등학교와 망산공원을 연계한 숲,자연체험 학교 추진, 망산공원 일대 유아 및 어린이 체험공원 조성, 삼한노인대학 및 시니어 일자리 창출 △목섬과 노산공원에 문화관광 콘텐츠 구축 △남양 주민들의 교통편의를 위한 신도로 진입 우회도로 개설 △한내천 생태하천 사업 조기 착공 △낚시인구 유입으로 인한 낚시객 편의시설 동금동과 선구동 일대에 낚시텔을 건립등을 발표했다.

 

끝으로 국민의힘 김경숙 사천시의원 예비후보는 “삼천포지역 유일한 여성 후보자”라며 “지역민만 바라보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힘차게 출발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최민두 기자 최민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