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진주시립도서관, 하반기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문화강좌로 배움의 즐거움과 삶의 활력 찾으세요
기사입력: 2022/08/11 [16:41]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주시립도서관 문화교실


진주시는 지역주민에게 평생교육을 지원하고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립도서관에서 2022년 하반기 문화교실을 9월 1일부터 12월 9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하반기 문화교실은 일반인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참여형 수업으로 운영되며, 오는 16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연암도서관에서는 민간약초 생활한방, 캘리그라피 등 3개 강좌, 서부도서관에서는 금융경제교실, 펜 드로잉 등 3개 강좌, 어린이전문도서관에서는 과학 실험, 코딩&메이커 교실 등 5개 강좌, 비봉어린이도서관에서는 그림책 놀이터 등 2개 강좌, 도동어린이도서관에서는 생활과학, 창의큐브 등 4개 강좌, 남부어린이도서관에서는 드론교실, Fun Fun 영어동화 등 5개 강좌를 진행하며,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소규모 대면 수업으로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시립도서관에서는 다양한 문화강좌를 운영해 시민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누리고 건전한 여가 활동으로 지친 삶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독서문화 환경을 제공하겠다. 또한 철처한 방역지침 준수로 수강생이 안심하고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연암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구정욱 기자 구정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경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